5 EASY FACTS ABOUT 밤제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밤제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밤제 Described

Blog Article

새로운 쇼다운 모드가 등장한다. 달걀을 찾을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쉽게도, 부활절 한정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 포인트를 대체해 나온 신규 재화. 각종 핀, 스킨, 플레이어 프로필, 스프레이를 구매할 때 사용되며, 각종 퀘스트나 챌린지, 브롤 패스 구매 시 주어진다.

더보기 시리즈 신간알림 시리즈 신간알림 받는 중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말 그대로 가젯/스타파워 평준화 패치인지라 메타를 거의 고려하지 않은 점과 설계 결함이 문제인 스타파워/가젯을 무작정 스탯만 올린 패치도 있는 점은 비판을 받는다.

모티스의 공동묘지 옆에 있는 늪지대인 사랑의 터널을 지키는 수호자이자 새로운 트리오의 일원이다. 사랑이란 감정을 이용해 다른 www.bamje.biz 사람들을 마음대로 조종한다고 한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하이퍼차지 출시로 인해 사기적인 www.bamje.biz 성능을 보였던 팽과 에드거가 너프 되었다. 팽 자체는 성능이 좋아서 별로 큰 타격을 받지 않았고 에드거는 자동 충전량만 너프 되었기 때문에 별 타격이 없다. 왜냐하면 핵심 부분만 너프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새로운 전투 시작 화면 속 본인의 이름 아래에 표시되며, 마스터리 진척도를 끝까지 완료하면 전용 칭호를 얻을 수 있다.

현재로선 쉘리, 불, 재키, 콜트, 스파이크, 펄만이 하이퍼 차지를 밤의제왕 가지게 되지만 추후 차차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

토론을 통해 브롤스타즈 문서 및 하위 문서에서 줄임말을 사용하지 않기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그리프가 맵 가장자리에서 캐시백(특수 공격)을 밤의제왕 사용 시 발생하는 문제 수정

불사조 크로우 리모델링 및, 이펙트 변화, 전용 프로필 아이콘, 스프레이, 핀 추가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Report this page